방문을 환영합니다.
한국어
banner1 banner1 banner1 banner1
조회 수 800 추천 수 0 댓글 2 쓰기

?고구려 고분벽화 두번째 프린트인데ㅜㅜ 잃어버려서 지금 빈칸이 못채웠어ㅜㅜㅠㅠ

진짜 밥사줄게ㅜㅠㅠ 제발 댓글 달아주라ㅠㅠㅠㅠㅠㅠ 담주 시험인데ㅜㅜㅜㅜ

친구랑 같이 듣는데 과사람 0명이라 서로 물어볼 곳이 없어ㅜㅜㅠㅠㅠ

TAG •
  • ,
익명평가
     별점등록
?
  • ?
    NEW! 포인트 랜덤 이벤트 당첨! 2014.10.18 20:53
    제발뀨뀨님, 축하드립니다! 현재 개편된 순피플 사이트 내에서 진행하고 있는 순피플 포인트 랜덤 팡팡 이벤트에서 150포인트에 당첨되셨습니다. 조금 더 즐겁고, 재미있는 순피플 생활~ 앞으로도 기대하겠습니다!
  • ?
    제발뀨뀨 2014.10.18 20:54
    ㅡㅡ 프린트...ㅜㅠㅠㅜㅜ 포인트 말고 프린트를줘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

순천향대학교 / 자유게시판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65 (장학교육비 전액지원)미술심리상담사/심리상담사 지원안내 이솔교육 2014.12.18 638
864 일본어학연수 관심있으신 분들 보세요!! 외교통상부등록 NGO단체 한일사회문화 포럼(선착순마감) 치치 2014.12.18 928
863 기숙사 질문드려요 국통이정재 2014.12.18 638
862 순피플 야식먹고싶어영 1 dsfqwwd 2014.12.22 1083
861 경희 109동 자취방 있나요? 개찐 2014.12.23 968
860 토익스터디 나가로 2014.12.23 1196
859 예술의즐거움 수업 어때요?? 1 알려주세염 2014.12.24 1234
858 회계학개론 수업 어떤가요??? 꺄르르 2014.12.24 1083
857 순피플 크리스마스 선물 야식 이벤트 결과발표 순피플 2014.12.25 1458
856 여러분들의 2014년은 어땠나요? 11최민식 2014.12.29 2271
855 [한국관광공사] 2015 밀라노 엑스포 한국관 서포터즈 모집 한국관 2014.12.30 939
854 여러분 2015년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11최민식 2015.01.01 575
853 2015년도 1학기 방 빌려드려요~ 1 현희 2015.01.04 1753
852 여러분의 수강정정기간은 안녕하셨습니까? 8 ㅇㅇ 2015.01.07 1703
851 저희 학교도 apple 제품 할인할 수 있는 거 있나요 2 애플진 2015.01.11 701
850 후문 잠겨있는거 1 익명 2015.01.17 880
849 방학이용~! 제3시대에서 제4시대로 -심리와 복지 자격증 지원안내(교육장학비 전액지원)-선착순! 한국에듀센터 2015.01.22 664
848 지갑주우신분 잇나요 ㅠㅠ 1 노주 2015.01.25 531
847 복수전공 승인에 대해ㅠㅠ ㅠㅠ 2015.01.27 715
846 굿 1 자취보러 2015.02.01 669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50 Next
/ 50
banner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