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한국어
banner1 banner1 banner1 banner1
조회 수 3245 추천 수 0 댓글 2 쓰기
졸업 140학점 이라는게
교양 전공 포함해서 학기 당 19~21학점 까지 듣던
모든 학점을 단순하게 더하면 되나요?
TAG •
  • ,
익명평가
     별점등록
?
  • ?
    123 2016.06.21 21:43

    아마. 정확하게 계산하시기는 힘드니까요~ 조교실가서 졸업사정 보러와써요 이러면 조교님께서 알아서 계산해주시고 어떤 분류의 수업을 들어야 하는지도 알려주십니당~

  • ?
    ㅇㅇ 2016.07.10 11:15

    필수교양 10

    전공 54(36) 복수전공 0(36)

    일반선택 및 영영선택 교양으로 나머지 채우시면 됩니다. 


순천향대학교 / 자유게시판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31 중등 국어 강사 아르바이트 모십니다. 예산영재학원 2016.04.29 60
830 중등 국어 강사 모십니다. 예산영재학원 2016.04.09 62
829 중등 국어 강사 구해요 영재학원 2016.02.23 160
828 중국집 1인분 배달 되는곳.. 사오정 2017.05.31 100
827 교내 프로그램 및 행사 중국의맛집 중경여행 1 file 공자아카데미 2018.05.21 44
826 중국어 가성비 과외!!! 인원 한정! 알럽차이나 2016.12.29 75
825 중고 쿠쿠 밥솥 팝니당! 쌔거나 다름 없어요. ㅎㅎㅎ 2015.08.18 792
824 주식계좌 개설하니 신세계상품권 만원주네요 2016.12.13 118
823 주말알바할때없나여..ㅠㅠ 2 귀업니팬더 2014.10.03 611
822 좋아요좀 눌러주세요ㅠㅠ 1 123 2014.10.11 714
821 종근당 전기장판 판매합니당~!~!~!~!~!~!~! 얄루 2015.12.21 320
820 자유로운 글 종강이후(정확한날짜미정)~개강전 방 양도합니다. 111 2019.12.05 6
819 졸업학점 1 ㅇㅇㅇㅇㅇ 2018.01.02 105
» 졸업 140학점 궁금합니다 2 불뺑맹이 2016.06.21 3245
817 자유로운 글 제발 학교보내주세요 흑흑 2018.04.15 218
816 제목 : [EF 코리아] 어학연수의 관한 모든것! EF International Day에 참여해 알아보세요! (5/21 토요일) efkorea 2016.05.01 116
815 제 1회 순천향대학교 파랑새 오픈 테니스 대회 파랑새회장 2014.10.22 1419
814 정부에서 취업 도와주는 취업성공프로그램 YES봉사단 2015.12.13 67
813 정부에서 지원받고 취업합시다! 취업성공패키지 YES봉사단 2015.10.04 232
812 정부에서 지원받고 취업하는 방법? 취업성공패키지! YES봉사단 2015.11.22 89
Board Pagination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13 ... 50 Next
/ 50
banner1